캐나다우육공사에 관하여
캐나다우육공사는 캐나다에서 생산되는 모든 소고기 브랜드의 앰배서더로서 자부심 넘치는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캐나다우육공사는 캐나다에서 생산되는 모든 소고기 브랜드의 앰배서더로서 자부심 넘치는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캐나다의 소고기 생산자를 대표하여 캐나다산 소고기와 생산자 일동이 세계 최고 수준으로 인식, 평가되며 칭찬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캐나다에서 키워낸 캐나다산 소고기의 글로벌 수요 증가와 인기 상승을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캐나다산 소고기 <어드벤티지>를 전 세계 소비자들이 원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전략적으로 자리매김하고, 글로벌한 사업 전개를 통해 캐나다산 소고기의 지명도를 높이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우육공사는 캐나다산 소고기가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며 수요를 개척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캐나다산 소고기 업계 전체를 대표해 직접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아니라, 업계 전체의 성공과 이익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저희의 역할입니다.
규모가 크고 다양화된 캐나다산 소고기 업계는 목축농가, 축산농가, 사육장, 정육판매업자, 정부 기관, 비즈니스, 지역 협회, 배급처, 레스토랑 체인, 소매업자, 그리고 소비자가 복잡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우육공사는 이 복잡한 네트워크 속 어느 위치에 자리 잡고 있을까요? 실제로 저희는 복잡한 네트워크 속이 아닌, 네트워크 전체를 관리하며 총괄하는 입장에 서 있습니다. 이 네트워크에 관여하는 수많은 관계자들 각자는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반면 캐나다우육공사는 제품의 본질적인 가치가 시장의 수요 및 인기로 이어질 수 있도록 소비자의 충성심에 어필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캐나다우육공사의 성공은 곧 캐나다산 소고기 업계 전체의 활성화로 연결된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우육공사는 캐나다 소고기 업계 전체의 비즈니스와 마케팅, 브랜딩 전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축산농가와 정육업자를 지원하기도 하지만, 실제 판매나 낮은 가격으로 대량 판매 계약을 맺는 일 등은 저희의 임무가 아닙니다. 저희의 목표는 캐나다산 소고기의 수요를 촉진하고, 안전하고 영양 풍부하며 맛 좋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지속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물가 상승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 저희는 가격 이상의 품질을 소비자 여러분께 전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어떻게 달성할 수 있을까요? 먼저 시장에서 캐나다산 소고기의 평가를 높이고 프리미엄 제품으로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계획입니다. 소비자 여러분의 캐나다산 소고기에 대한 이미지가 향상되어 실제 식생활로 연결될 수 있기를 바라며, 캐나다산 소고기에 관한 과학적 지식도 제공하려 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과제는 우수한 제품을 우수한 형식으로 전개해 나가며 부가가치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캐나다산 소고기 브랜딩에 얽힌 수많은 스토리를, 캐나다라는 나라의 포괄적이고 영속적인 이미지 위에 쌓아 올리는 마케팅으로 효과를 거두고자 합니다. 이러한 방식을 통해 캐나다산 소고기의 유니크한 개성을 소비자 여러분께 강하게 인상 지울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캐나다산 소고기에서 절대로 변하지 않는 사실은 캐나다에서 생산되었다는 점입니다. 저희의 목표는 캐나다산 소고기와 캐나다의 연관성을 여러분의 마음속에 깊이 새기는 것입니다. 캐나다라는 나라를 어필하고 캐나다만의 가치관을 구현하는 방식으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딩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캐나다우육공사는 캐나다 소고기 업계의 리서치, 마케팅, 프로모션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독립된 정부 기관입니다. 캐나다산 소고기의 수요 촉진 및 부가가치 향상을 위해 목축업자와 캐나다 정부, 그리고 알버타 주정부가 징수하는 소고기 분담금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희의 사명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세 가지 전략 키워드를 소개하겠습니다.
캐나다우육공사는 다음의 세 가지 방법으로 브랜드를 구현하며 어필하고, 독자적인 캐나다 소고기 문화를 창조하여 전 세계에 알리고 있습니다.
연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글로벌하게 연결된 기회는 서로를 강하게 만들며 협력을 통해 더욱 지식을 넓혀 나갈 수 있게 합니다.
캐나다우육공사의 전문 분야는 네트워크의 확대입니다. 공통점을 발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하며 세계적으로 연결과 확산을 촉진시키는 것이 캐나다라는 나라 특유의 개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가치관을 공유할 수 있는 경험 많은 파트너 및 조직에 접근하여 오픈된 형태로 협력을 이뤄나가고자 합니다. 이러한 공통점을 확인한다면 소비자, 그리고 관계자 여러분과 함께 캐나다산 소고기에 관련된 스토리를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혁신이란 성장이자 문제 해결의 열쇠이며, 창조력이자 새로운 기회이기도 합니다.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캐나다산 소고기가 세계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으로 작용하며 부가가치의 유지로도 이어집니다.
저희 팀은 파트너 여러분과 함께 협력하며 풍부한 경험과 대담한 발상으로 캐나다산 소고기의 시장 지명도 및 수요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전략은 단순히 파트너사 각각에 브랜드 홍보를 맡기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가 파트너사 각각의 목표 달성으로 이어져 파트너사의 브랜딩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 방식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혁신은 공동의 홍보 방법을 찾아내는 것뿐만 아니라, 캐나다 소고기 우수연구센터의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 여러분께 최대한 긍정적인 효과를 미치는 것입니다. 혁신과 지속적인 개선을 통한 저희의 창조력으로 소고기 업계에서의 리더십을 키워 나가겠습니다.
인스피레이션, 즉 영감은 일종의 발화점입니다. 창조하고 이끌어갈 수 있는 자유를 지닌 우리는, 제품과 업계 전체에 대한 열정을 함께 나누고 관심있게 귀 기울여 주는 파트너사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인스피레이션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스토리를 전함으로써 영감을 자극하는 행위는 저희 팀의 업무 수행 방식과 커뮤니케이션 방법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품질을 강조함과 동시에 스토리도 함께 전달하면, 소비자에게 멋진 이미지나 다양한 상징을 환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수한 제품에 대한 감정적인 연결 형성에도 도움이 됩니다.
단 한 번이라도 인스파이어를 경험한 사람들에게 저희는 실제로 캐나다 소고기를 맛보거나 활동에 참여하고 함께 나누며 더욱 지식을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를 팬으로, 나아가 팬을 커뮤니티로 길러내고자 합니다.